본문 바로가기
호박호랑이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완전

by 공명즐겨 2020. 5. 11.

차량용음향기기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5% 25,440원에서
23,9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97원 적립 가능합니다.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상품구매


완전 강추, 완전 좋아요. | 차가 2007년식이라서 불루투스가 없어요 그 흔한 AUX 단자도 없는 차량인데요 후기를 보면서 이제품 저재품 고민 많이했거든요. 헌대 얼마전 무선충전기를 구입했는데요 지갑케이스를 쓰는데도 잘 되는거네요 해서 이제품도 같은회사꺼라서 함 믿어보자 하는 맘으로 구입했답니다. 퇴근길에 장착해서 기본으로 설정된 87.6에 맞추고 음악을 틀었죠. 와 이거 물건이네 잡음 전혀 없구요 아주 잘 나와요. 통화는 못해봐서… 어차피 통화는 별루 않하기에 ㅋㅋ 고만하시는 분들 바로 지르세요 후회 없습니다. 볼륨은 제품 최대로 하고 폰에서도 키워주면 되구요 아니면 라디오 볼륨 올리면 되요. 강추합니다.


완죤물건..신봤어요ㅋ | 일어나자마자 현관앞 확인~!역시 로켓와우~
4개월전에 쿠팡에서 구매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잡음이생기고 통화시 상대방이 내말이 끊히고 들리지 않는다고 자주 그래서 폭풍검색후 다시구매한 상품~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지않는 1세대 차량의 슬픔ㅜㅜ
하지만 오늘로 해결되었다.
사용설명서에 있는것 처럼 블루투스잡고 FM107.5로 주파수 맞추니 차량 내장스피커 와 똑같은 음질과기능!
통화음질짱~!전혀 잡음이없다..그러나 통화시 소리는 볼륨을 올려도 조금작다. 음악 들을때는 원하는 만큼크다.
완존 신봤다.ㅎㅎ
신랑 운전시키고 동영상찍음ㅋ
울 아들들 하원시 음악들으며 감탄유발~
시댁형님도 1세대차량..생일선물로 오늘 추가로 더구매~!
적극추천!


차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다면 생각할 만한 제품 | 차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서 구매를 했는데 대체로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별 5점 만점을 기준으로 구매 후 사용 후기를 간단히 남겨볼게요.

<배송> ★★★★★
제품이 망가지지 않도록 꽁꽁 묶어 놓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
2020.03.23 기준 24,210원 입니다. 블루투스에 USB 사용도 가능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기능> ★★★★
대표적으로 2가지 기능을 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USB 연결 사용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사용설명서를 읽고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연결도 정말 잘되서 만족스러운데 다만 중간중간 지직거리는 소리가 가끔 들립니다. 걸리적거리긴한데 기능이 워낙 유용하다 보니 그냥 사용하게 되네요.

<디자인> ★★★★
엄청 크지는 않은데 은근히 큰 것 같습니다. 크기에 예민하신 분들은 다소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결론>
차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 아쉬움을 무릅쓰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만한 제품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휴대폰의 휴대성이 좋아져 이 부분은 만족스럽습니다.


usb 없는 차량 블루투스 최강자, 편리성 음질 올킬 | 와 대박입니다. 07년 산타페cm이라 블루투스도 usb도 없어서 구입했는데 사용이 편라하네요. 라디오 주파스늘 리시버의 주파수와 맞춰서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식이라 aux케이블도 필요없이 바로 음악들이며 드라이빙합니다. 원래 타던 차를 못타고 똥차 타게되서 우울했는데 블루투스 리시버가 위로해주네요. 고맙다 리시버.. usb도 없는 똥차라서 OTL이었는데…
전화 음성도 짱짱하고, 음악 볼륨은 더 짱짱합니다. 잡음 노노.
큰 플루투스 볼륨조절기 뿐만 아니라
차량의 라디오 볼륨조절 버튼도 볼륨조절 되서 참 편리해요^^


소음없이 주파수 잡아서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당~ 강추용 | 엄마 차 맨 첨에 뽑을때 어르신이기도하고 옵션 없어도 되겠지 생각해서 별 생각없이 없게 구매했다가 세월지나고 가끔 저나 오빠가 운전대 잡으면 듣고싶은 노래듣기가 어려워 구매했습니당ㅎㅎ

사용해보니 소음 없이 잘 됩니다~ 대만족이네요ㅋㅋ
주파수 잡아서 하는거라 지지직 거릴까봐 고민 많이 했는데 왜 한거람~?
진짜 가격도 저렴하구.. 지니로 결제해서 노래 듣는데 넘 좋아요~
음악 들으셔야 한다면 두번 세번 추천합니당ㅋㅋㅋㅋㅋㅋ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상품구매


The post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완전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코시 이지뷰 블루투스 카팩 완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