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박호랑이

홍대언니: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추석선물세트쩝….

by 공명즐겨 2020. 9. 19.

이유식용품 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에서
8,9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상품구매


좋아요 좋아! | 강아지 맘마 만들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반려견이 스테인레스 수저가 사기 그릇에 부딪히는 소리에 예민해서 소리도 없고 수저역할도 톡톡히 하는 이 제품을 찾아 구매했네요~

좀 더 작은 것들도 있지만 직접 떠먹일게 아니라면 이유식이나 밥을 만들때는 큰게 편하더라구요! 라지로 구매했더니 아주 딱 좋습니다!!

변색되거나 바꿔줄 때가 되면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지금은 가격이 올랐네요ㅠ) 색도 이쁘고 강추해요!


그냥 그래여 가성비쩝…. 쓰일곳이 있겠죠 전 필요x | 그냥 그래요 나쁘진 않은데 좋지도 않고 오히려 가격 생각하면 3점수준? 그리고 얼룩남아요 실리콘 특성상 세척이 잘안대요


플라스틱 손잡이 부분은 NG | 레몬케익틀에서 마들렌 잘 안떨어지는것 떼어낼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C자로 잘 구부러지네요.


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PINK, 1개말랑해서 그릇이나 믹서기통 안의 내용물을 긁어내기에 적당하네요. 그러나 숟가락으로 사용하기에는 좋지 않아요.


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PINK, 1개실리콘 수저이길래 음식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그런데 손잡이 부분이 플라스틱이에요..
뜨거운 곳에 넣어도 안 좋은 물질 나오지 말라고 실리콘을 사용하는건데.. 딱 음식 닿는 부분 빼고 바로 위쪽으로 플라스틱이니까..
제 기분상으로는 그냥 플라스틱 수저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음식할 때 뜨거운 국물 있는 곳에 플라스틱이 담기는 위치이니까요..)
글서.. 별은 많이 뺏어요;

사진은 어른 밥 숟가락 비교한거에요~


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상품구매


The post 홍대언니:오카베 소프트 터치 실리콘 스푼 라지 추석선물세트쩝…. appeared first on 와콩 쇼핑나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